• HOME
  • 02.949.2223
  • 더블레스 블로그더블레스 인스타그램

감사인사 드립니다~
작성자 : 가온맘(boodle2000@hanmail.net)   작성일 : 18.07.14   조회수 : 297
안녕하세요. 가온맘입니다~

조리원에서 나온지가 벌써 2주인데 이제야 후기를 남기네요-ㅠㅠ 

저는 노원 더블레스 조리원에서 2주 조리했고, 원래 후기 안 쓰는데 너무 감사하고 만족하여 늦게나마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~

원래 조리원 안 들어가려고 하다가 초산에 진통 겪고 출산 직후 생각이 확 바뀌어서 나 부터 살아야 겠구나- 하는 마음으로 완전 급박하게 조리원에 연락을 하였습니다. 

다행히 자리가 있어 친절한 상담 후 다담날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, 2주간 넘 호화로운 생활을 하다 왔습니다^^ 

 

1. 음식 

- 진짜 최고. 매 세끼 미역국 지겨울까봐 점심에는 다른 거 주시고, 반찬들이 정말 호화로움. 

  넘넘 맛나고, 밥도 흑미밥으로, 양도 딱 적당히. 삼시세끼 왕족 음식에 간식까지! 

  여기 영양사님과 쉐프들은 정말 고급 호텔을 방불케 합니다. 넘 좋았습니다. 5점 만점에 10점! ㅋㅋ 

  (2주에 한 번 랍스터를 드실 수 있으며, 랍스터 안 나오는 날에도 랍스터가 부럽지 않습니다.) 

 

2. 신생아실 관리 

- 아주 훌륭. 간호사님 한 명당 아기 최대 2명? 3명? 이라 감염 관리쪽, 아기 관리면에서도 상당히 안심되고 세밀하게 케어해 주시는 부분이 좋았음. 

  마지막날 아기에 관한 자료 주셨는데, 체온/배변 횟수/몸무게 등등을 매일 기록하고, 간호사님 싸인 들어가 있고, 아기에 대해 롤링페이퍼처럼 써주시는 부분이 정말 폭풍감동이었음. 

-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먹이는 것도 맘에 듦. 

 

3. 산모 관리 

- 프로그램, 서비스는 아래에서 언급하기로 하고, 모유수유만 말씀드리면.. 

  처음에 조리원 가기 꺼렸던 이유가 모유수유 때문이었는데. (조리원에서 자꾸 분유 먹여버릇하면 모유 안 먹으려고 한다고..) 이 조리원은 산모가 모유수유 하려는 마음만 있으면 

  아주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넘 감사했음. 모유수유 전문가가 몇 분 계신 것 같은데, 매일 와서 모유수유 자세 체크해 주시고, 모유수유 장려해 주시고, 유방 마사지로 젖몸살 풀어주시고 하니 젖도 잘 돌고, 

  애기도 첨에는 직수 거부하다가, 드디어 성공!! 정말 눈물나게 감사했음!!! 

  넘 좋았던 게 24시간 모자동하면서 수유 계속 하는 건 산모가 넘 힘들고 지치는데.. 여긴 적절히 원할 때 수유도 하면서 저녁 때 콜 안 받고 풀로 쉴 수 있으니 

  몸 회복도 하면서 수유 연습도 할 수 있어서 좋았음. 

 

4. 시설, 위생, 프로그램, 서비스 

- 이것도 정말 최고. 단독 건물도 맘에 들고, 시설이 정말 호텔급으로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음. 

  매일 청소 서비스도 호텔같이 잘 해 주시고, 서비스도 뭔가 대접받고 있다는 느낌이 듦. 

  좌욕기 있는 것 좋고, 좌욕 및 원적외선이 한큐에 가능하다는 것도 좋았음. 

  이 원적외선이 부족한 것 같으면 따로 원적외선 기계 가져와 쓸 수 있음. 

- 프로그램으로 요가, 한약서비스, 소아과 진료, 베이비 마사지, 모빌 만들기 등 있는 것 모두 좋았고, 특히 요가하고 뭔가 몸 풀리는 느낌 들어서 좋았음. 

- 1층에 있는 파라핀기계, 골반교정기도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했는데, 루이보스티? 뭔가 따뜻한 차 마시면서 힐링하고 있다는 기분이 들어 별표 추가. 

- 마사지도 아주 좋았고, 2번 밖에 안 받았는데 신기하게 붓기 싹 빠짐. 

- 약간의 아쉬운 점은 방 조명이 다 주황색 불빛이고 약간 어두운 편이라 책 보기엔 좀 눈이 아프지만. 책은 안 보고 걍 푹 쉬시면 됨-ㅋㅋ 

 

5. 기타 

- 조리원 안 가려고 했던 이유가 금액하고 모유수유 두 가지 였는데, 우선 모유수유는 완전 만족 (딱 적절함). 

  금액은 첨에는 비싼 듯 생각이 들었으나, 조리원 나와서 산후도우미 이모님 오신 후 느낀 점은 조리원이 훨 가성비 좋다는 것. 

  (저녁에 애기 봐주고. 음식. 시설. 서비스..) 절대 조리원이 비싼게 아니었음. 

- 고민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절대 강추!!! 

 

마지막으로 진심 그 동안 감사드립니다~~ 덕분에 잘 회복하였고, 아기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~!! 

번창하시길 바라며, 둘째 낳고 또 뵙겠습니다-ㅎㅎ 

 

이전글
다음글 더블레스 후기남겨요...

Location

우 01750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원로 240
(하계동 256-10)

전화 02-949-2223 / 02-949-2240~1
팩스 02-979-2223

전화상담

옆에 간단한 내용을 입력 후, 상담접수해 주시면
빠른 시간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.

업무시간 : 평일 / 토요일 / 일요일

AM 10:00 ~ PM 05:00

실시간 상담전화

02.949.2223 / 010.6449.1866